시스템배팅 루징비7%서비스 동행복권 추천

시스템배팅 루징비7%서비스 동행복권 추천

당첨번호는 파워볼 6, 7, 16, 23, 26과 파워볼 4 이고, 매사추세츠 주 편의점에서 파워볼게임 당첨자가 나왔다.

 이해를 돕기위해 설명하면 29년 연금식으로 받아도 1달에 135만달러 약 14억을 받는다.

파워볼수익을 내기 위해서 어떤 노하우가 있을까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워볼게임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숫자선택게임 : 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 1개, 총 6개 숫자 선택

숫자합게임 : 일반볼 홀/짝 게임, 대/중/소 게임, 숫자합 구간선택 게임, 파워볼 구간선택 게임

연승중이라고 금액을 올려 20으로 배팅을 해 실패 할 경우 승률은 3승1패지만

금액 조절을 실패로 실제 수익은 승률에 비해 상당히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승때에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일정 금액으로 배팅을 하는게 좋습니다.

 게임 시간이 길어지면 불리하게 작용이 됩니다.

그러므로 욕심을 부리지 않고 짧게 배팅하는 방법이 제일 현명한 배팅 스타일 입니다.

그림등을 보고 구간을 파악해 좋아보이는 구간들만 배팅하고 빠져

하루에 2 ~ 3배 금액을 목표로 정해두고 배팅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용시 절대 금액조절, 감정조절을 해서 분노배팅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음주배팅을 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원치않는 배팅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음주배팅, 분노배팅은 하지

마시고 구간파악, 금액조절, 절제를 하셔서 성공적인 배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계속 1개만 당첨된다면 금액조절도 해드리니까 이부분 걱정하실필요 전혀 없습니다.

예) 파워볼 짝 / 오바 / B / 1 2개로 하셔야 구멍이 없습니다.

숫자 8을 찍으면 구멍을 다 막는겁니다. 4개를 단폴로 배팅하는건데,

파워볼 구간을 잘 예측해야 합니다.

그리고, 돈은 돈으로 만든다고 초반 자본금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 나는 돈은 그만큼 더 이익이 많이생깁니다.

이점 알고 계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충분히 이렇게 작은 금액으로 해도, 수익은 반드시 나는 구조이기 때문에, 즐기신다는

생각으로 파워볼을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예: 1 > 2 > 4 > 8 > 16 이렇게, 5번만 마틴을 할 수 있으면,

4번을 틀리고 한번만 맞춰도 이득을 볼수 있습니다.

50:50확률에서 5번 연속으로 틀릴 확률이 한자릿수 입니다.

즉, 승리하고 패배하는 구간에는 마틴, 루틴베팅으로,

연승구간에는 최소 배팅금액 기준을 높혀서 일정배팅을 하는게 좋습니다.

파워볼 투자 어떻게 분류하여 투자해야될까요?

파워볼 투자 는 무한에 가까운 자금이 있는 사이트와 계속적인 배팅을 하게되면,

마지막엔 결국 잃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다.

 어느 정도 맞다는 생각을 하지만,

파워볼 구간 분석으로 확률을 확실히 높일 수 있는 몇 안되는 도박 중 하나가 바로 파워볼 입니다.

투자금을 의미하고 다 잃는 상황이 와도 상관없는 여유 자금이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매 달마다 추가적으로 투입이 가능한 무리가 안되는 자금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말씀드릴 것은 파워볼 투자 의 정확한 사용내역 입니다.

하지만, 파워볼 게임 배팅에 실망하거나 큰 자만심 없이 자기가 금액적으로 자신이 정한 월별 투자금을 잃으면,

해당월은 손실 확정으로 다음 월에 정해놓은 투자금이 들어갈때까지 무조건 쉬어가는 루트 입니다.

중요한건 본인의 투자금액 설정은 결국 판돈이 되는 월 투자금은 여유자금에 속하겠지만,

더블 배팅의 한계를 자신이 몇몇 횟수로 설정하고,

정해둔 1달이라는 시간동안 배팅 금액을 얼마로 설정 하느냐에 따라 투자금 설정이 무리하지 않게 가능합니다.

자신의 배당이 수익 또는 손실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결국 적중율 이지만, 정말 운도 따라 주지않을때 손해금액을 정해놓고,

더 투자없이 쉬어가야 겠다고 판단하고, 여유자금이 더 들어오는게 아니면 절대적으로 쉬어가야 합니다.

이 방법을 실전에 적용시키기 전 가상으로 하시던 소액으로 하시던 반드시 월간 배팅

시뮬레이션을 통해 본인만의 적중률을 사전 점검한뒤 잃어도 타격을 입지 않는 금액으로 시작하셔야 한다는 점도 강조 드립니다.

파워볼 투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어느정도 노하우만 습득하면 정말 좋은 장기간 프로젝트로 성공할수 있습니다.

미국로또는 처음 1988년에 로토아메리카 (Lotto America)라는 이름으로 처음 도입 돼었습니다.

이렇게 시작한 로또가 파워볼이란 이름으로 정식개정된건 1992년 4월 22일에 일어난 일 입니다.

그렇게 시작하여 사람들의 인식도와 인기를 넓혀나가던 천조국복권은 지금은 국내 44개의 주와 워싱턴 D.C.,

 Puerto Rico, Virgin Island 등 총 47개 지역에서 판매하는 세계최고 연합주 발행 복권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state-run lottery를 전혀 판매하지 않고 있고, 판매하지 않는

이유는 더 복잡합니다 – 경제적, 지역적, 정서적인 이유가 많이 겹쳐있는데요.

참가방법:

한줄당 $2에 본인이 숫자를 고를수도 있고, Easy pick이라고 해서 컴퓨터가 랜덤으로 숫자를 정해줄수도 있습니다.

확률:

이미 파워볼의 확률은 극악무도 하기로 소문이 자자 합니다.

반면에 파워볼은 처음 69개의 하얀 숫자중 5개를 맞추고 (순서 상관없이)

마지막에 레드볼이라는 숫자 1-26중에 정확히 맞춰야 합니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끈끈한 케미 덕분일까. 28일 방송된 ‘아내의 맛’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10.1%를 기록,

화요일 예능 전체 1위를 수성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4%를 나타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세이프게임 오늘 알려드릴 부분은 바로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재테크 성공률 100% 를 자랑하는 배팅전략이 자 배팅 수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재태크 성공률 100% 를 자랑하는 바로 적중률100%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로써 알수있는점은 100% 수익을 볼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적중률 100%로 인한 100% 수익으로 무조건 파워볼사이트 재테크 를 성공했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진짜 적중률 100%로 쉽게 수익보고 쉽게 성공하면 의미가 있을까요?

그러니 여러분들은 높은 적중률을 가지신다면 제발 반드시 꾸준한 수익과 적절한 환타로 진정한 재테크 승리자가되시길 바랍니다.

또한가지 애시당초 적중률이 100%인게 불가능합니다.

아닙니다. 1회차부터 10회차까지 총 10번의 추첨결과중여러분들은 몇승을 해야 적중률 100%라 생각하시나요?

아마 100% 모든 여러분들께서10연승이라 말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파워볼사이트 수익 분배 요즘들어 많은 지인분들이 저한테 여쭤보시는것이 있습니다.

날씨의 기복이 계속 적으로심한 날씨 떄문에 바람막이를 살까 패딩을 사버릴까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바람막이를 사기엔 그렇고 패딩을 사자니 바람막이 입을 날이 더 많을것 같고 참 골치아픈 질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당당하게 말합니다.

하지만 파워볼게임에서의 파워볼사이트 구간패스 정말 좋은 방법일까요?

그냥템포를 늦추려 한 턴을 파워볼사이트 패스하는것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구간이 생소해 패스하는것은 그 다음회차도 또 그 다음회차도 계속 모르는 구간이 나온다는 뜻입니다.

결국에는 아는 구간이 나올 떄까지 시간적으로 손해를 보게되는 것입니다.,

어떤 파워볼시스템 배팅을 포함 제재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추천업체 이용시 발생할 위험은 없나요?

또한, 2억 9천만분의 1이라는 숫자는 평범한 사람이 가늠하기 힘든 숫자이기 때문에,

자신의 운을 과대평가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남들과 함께 좋아하지도 않는 강남스타일을 맞춰부르고, 대출을 받아서

비싼 캐나다 구스를 입고, 뉴 밸런스 신발을 신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세금:

복권에 1달러를 사용할때마다 고작 50센트밖에 상금으로 갑니다 (또, 그중 30센트가 잭팟으로 가고, 나머지 20센트는 2등,3등..상금).

 나머지 50 센트중, 40센트는 주에 주고, 나머지 10센트 정도가 판매자의 몫 입니다.

 파워볼구간 A~D, 일반볼 대중소 이렇게 총 6개 구간을 선택 할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대게 파워볼 홀짝 / 일반볼 홀짝 / 파워볼 구간 A~D / 일반볼

대중소 만을 사용하며, 파워볼언오버 일반볼 언오버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파워볼게임은 파워볼분석도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확률로는 로또와 파워볼에는 승산이 없습니다. 여러 분석법 통계 등이 있지만,

 통계역학적으로 접근한다면 확률을 조금은 높일 수 있습니다.

높은 등수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파워볼게임 이란 5개를 선택하는 1~28의 일반볼과 하나를 선택하는0~9까지의 파워볼.

배팅 순서는 원형탁자?

5회간 마틴 베팅을 한다고 해봅시다. 파워볼 이론에 따르면, 5회 중 2회 이상의 당첨이 될 수 있지만,

 당첨되는 순서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쉽게 예를들기 위하여, 5번 베팅해서 한번 따는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들어맞아 당첨됐습니다!

마틴게일 베팅법은 장기적인 배팅을 염두에 두고 하는 배팅법입니다.

원형탁자의 경우에는 순서가 없습니다.

원탁에서 회의를 하는 경우는 서로간의 서열을 내세우지 않기 위함임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마틴게일 배팅도 이와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5번 연속으로 패배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파워볼게임 예측이

확률과 통계에 의해 이루어지지만 당첨 역시 확률과 통계의 영향을 받습니다.

홀,짝 게임에서 홀이 5연속 나오는 경우도 물론 있듯이, 5연패 하는 경우도 물론 생깁니다.

5회 마틴을 1세트라고 할 때, 100세트 동안 5~10세트는 5연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생각 해보면 90~95세트는 이익을 본 것이므로, 총 자산은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한번에 배팅하시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연패의 경우에는 잠시 정신을 추스리시고, 다시 1회부터 시작 하시면 장기적으로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분석 과 금액조절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이 파워볼게임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파워볼 예측사이트라는것은 정말로 파워볼게임에 대해서 파워볼 예측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일반 파워볼 커뮤니티에서 자신들에 사이트 성격이 파워볼 예측사이트 라고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인해 많은 파워볼이용하는 유저분들은 파워볼 분석 혹은 파워볼 예측 글들을 올립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법은 굳이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이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 파워볼총판 활동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파워볼 총판으로 활동하는 사람들 전부가 각종

 파워볼관련 커뮤니티에 승률 이 높다는 파워볼분석법을 올리곤 합니다.

꽁머니로 부담없이 파워볼게임을 진행하여 계속해서 당첨된다는 모습을

 파워볼유저들에게 알리면서 비법과 파워볼픽을 준다는 조건으로

자신이 이용하는 파워볼사이트에 가입을 해야지만 알려준다고들 꼬시고 있습니다.

정말로 열심히 살고있는 파워볼총판들입니다.

파워볼게임 분석과 파워볼하는법 설명

파워볼게임 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크게 4가지로 나뉘어 지며, 축배팅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중복 배팅이 가능합니다.)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15이상 35이하 일때, 구간 A 36이상 49이하 일때,

구간 B 50이상 57이하 일때 구간 C 58이상 65이하 일때,

구간 D 66이상 78이하 일때 구간 E 79이상 130이하 일때, 구간 F 라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배팅하는 방법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4가지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선택 하셔서, 배팅하는 방식 과 축배팅을 하는 방식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파워볼 소,중,대 와 구간 (A-F)가 중복 배팅 되지 않는 이유는

위에 표에 보시는 것과 같이 중, 대 와 구간 E, F 에 숫자 중복 때문입니다.

홀 또는 짝이 5개 까지 올라간다면 그것은 장줄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5번째부터 줄을 타는 것이 가장 확률 적으로 좋다.

패턴이란?

데칼코마니 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처럼 중간에 167회차 (홀)을 기준점으로 잡고 반을 접었을 경우 , 양 옆으로 동일하게 그려진것을 알 수 있다.

역대칼코마니 패턴

홀,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 사다리가 시작되는 지점을 뜻한다. 우출 과 좌출이 있습니다.

패턴 보통 홀 과 짝 에만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며, 홀 짝 에서만 패턴을 보려고 하지만,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합니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올킬이란 출과 줄과 홀또는 짝을 모두 맞추는 것을 뜻한다.

ex) 좌출 3줄 짝 / 우출 4출 짝 / 우출 3줄 홀/ 좌출 4줄 홀 이렇게 4개가 존재한다.

묶배팅이 없는곳 들도 있지만,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3.8배당정도의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 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 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점이 찍힌 넓이를 통해 원주율(파이)를 계산하는 과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 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시 어떤점이 분석하기 쉬울까요?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파워볼홈페이지 : 세이프게임

세이프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